화성시청

화성시는 시의 핵심리더인 6급 팀장과 화성시 비전 및 시정 발전방향을 공유하고 소통의 시간을 통해 효율적인 시정운영을 도모하고자 2019년도 핵심비전 공유를 위한 팀장 교육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원과학대학교 신텍스 Grand Ballroom Ⅲ에서 6급 팀장 220여 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교육의 주요 내용은 ▲(비전특강) 민선 7기 성과 및 비전 공유 시장님 특강 ▲ (소통마당) 실시간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 활용 소통의 장 ▲ (체험학습) 사회적 기업과 함께 사회적 감수성 함양 ▲(SDGs)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가치와 지방정부의 역할 ▲(시정공유) 민선 7기 5대 주요시책 공유이다.

이번 사업에 운영방향은 ▲시정철학 및 시책에 대한 이해를 통한 시정현안 홍보 역할 수행 ▲정책 추진 실행력 확보 ▲민선 7기 주요 핵심사업 추진 부서의 강의를 통한 효과적인 내용 전달 ▲익명성 실시간 소통시스템을 활용한 허심탄회한 소통의 장 마련▲시책 이해도 평가를 통한 교육 집중도 및 관심도 제고이다.

유동근 인사과장은 “팀장은 시의 핵심리더”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시장님과 허심탄회한 소통의 시간을 갖고 시정방향을 공유함으로써, 주요시책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 보다 적극적인 정책 추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노라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